시골도토리의 이날 마지막 문래동투어는 바로 카페였습니다☕☕☕ 길을 걷던 도중 우연히 무척 예쁜 카페를 발견하게 돼요 그런데 사실 알고보니 그곳은 조개찜도 팔고 커피도 파는곳이란걸 알게됩니다
저는 뭔가 온전한 카페를 가고싶었기에 열심히 검색해서 찾은 카페가 바로!!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솔트입니당!

카페솔트의 기본정보입니다🕵🕵🕵🕵
저는 커피의 맛을 잘 알진못하기에 그저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피나 산미가 없는 그런 커피를 좋아합니다!
커피맛을 잘 모르니 제가 카페를 선정할때의 가장 기준이 되는 것은 바로 분위기 입니다. 이곳은 정말 분위기로만 따지자면 세손가락안에 꼽을 정도였던것 같습니다.

저를 맞아주며 기분좋게해주는 조그마한 간판입니다😄

들어가기전 입구에서 한컷! 벌써부터 뭔가 분위기 뿜뿜!!!!😤😤😤 기대가 되었습니다!

들어가자마자 시선을 끄는것은 가운데의 커다란 테이블입니다. 저는 들어가서 바로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솔트커피를 주문했습니다! 기다리는 동안 카페 이곳저곳을 사진찍었습니다!




참 여러사진을 찍었습니다!😉😉 그만큼 너무 예쁜카페였어요 흑백으로 찍으니 더 분위기가 사는것 같았는데 여러분들도 동의하시나요? 그렇게 사진을 찍는 동안 드디어 제가 시킨 이곳의 대표메뉴 솔트커피가 나왔습니다!

솔트커피-6500₩
나오자마자 든 생각은 와 예쁘다였어요! 그리고 나오면서 직원분께서 먹는 법을 설명해주시는데 먹는 법은
우선 저 크림위에 있는 사탕을 먼저 먹고 그런 다음 커피와 크림을 섞어서 먹는 커피였어요!
사탕을 먹을때는 사탕이 식감도 오독오독하고 색도 예뻐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! 커피도 맛있었지만 살짝 아쉬웠던점은 어떤부분이 너무 너무 짰었어요 꽤 오랫동안 저었음에도 너무 짰어요ㅜㅠ 하지만 짠것만 빼면 커피자체는 모양도 맛도 만족스러웠어요!
분위기좋은 카페를 좋아하시고 문래동을 가시게된다면
이 곳 카페솔트를 추천드립니다! 이 날의 마지막 일정인 카페까지 정말 좋게 마무리 되었기 때문인지 저는 또한번 문래동을 가게될것같습니다!
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시골도토리였습니다! 구독! 좋아요 부탁드립니당!


최근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