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!! 시골도토리입니당!!! 오늘은 가산 디지털역에 있는 맛집 일본음식점[아마미]를 방문했습니다! 저는 동기가 한명밖에 없어서 선배분들과 주로 밥을 같이 먹는데 그렇게 해서 들르게 된곳이 바로 아마미였습니다!
저는 특히나 일식은 다 좋아해서 더 기대가 되었는데 지금부터 맛있었던 일본 음식점 아마미 리뷰 시작합니다!

아마미의 기본 정보입니다! 위치와 영업종료시간 휴무일등을 참고해보면 좋을것같아요!😁😁😁
자리에 착석해서 저는 치킨 난반정식을 시켰고 선배님들은 알밥과 돈까스정식을 시켰습니다!

치킨난반정식: 7500 won
저는 우선 메뉴의 첫인상은 굉장히 좋았어요 치킨돈까스?와 밥과 미니우동이 7500원이라면 꽤나 가성비있게 느껴졌고 양도 괜찮다고 생각했거든요!
이제 맛만 좋으면 될텐데...😲😲😲

우선 제입맛에는 괜찮았던것 같아요 살짝 느끼한감이 있었지만 저는 느끼한걸 잘 먹기때문에 맛있게 먹었어요!

살짝 촉촉하게 젖은 치킨까스?를 하얀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더라구요ㅎㅎ

요 우동도 뜨끈~~하게 먹기 최고였어요 이제보니까 사진 참 잘찍었네요 그쵸? 치킨튀김을 먹다가 느끼하다 싶으면 우동한입하면 느끼함이 가시고 추위도 사라집니다!
탱탱한 면발도 정말 좋았어요

밥은 모.. 그냥 밥이지용😂😂😂😂
아쉬웠던 점은 같은 테이블에서 음식을 시켰음에도 음식나오는 시간이 너무 차이가 났다는것이었습니다.
바쁘기도했고 요리마다 조리시간의 차이가 있음에는 이해를 하지만 알밥이 나오고 10여분이 지나서야 제 음식이 나온건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.
허나 그 이외에 양이나 맛부분은 전부 괜찮게 잘먹었습니다! 지금까지 시골도토리의 아마미 리뷰였습니다!
최근댓글